본문 바로가기

life

너무이쁜그녀


[11.05.28] 우리집 애물단지

우리집 애물단지 솔이가 두번째 생리를 시작했다.
그래서 내가 기저귀를 입혔더니 기저귀 풀어달라고 발라당 뒤집히더니 온갓 애교를 부린다.
ㅋㅋㅋ 결국 내가 모른척하니까 나한테 시위들어간 솔이는 시체놀이를 시작을 했다.
하지만 난 이상황에서도 절대 넘어가지 않았지....ㅋㅋㅋ
그러나.......결국 녀석의 폭풍눈물 호소력 연기에 난 지고 말았다.....
그러자 솔이는 쇼파에서 슈퍼꿀잠을 늘어져서 자더군 ㅋㅋㅋㅋ
내가 이녀석 땜에 정말 집에 너무나 빨리가고 싶은건 사실이다 ㅎㅎㅎㅎㅎㅎ